The best Side of 레드코리아
The best Side of 레드코리아
Blog Article
수원대 재학 자칭 학생기자 시절 사학비리와 관련하여 뉴스타파에 인터뷰를 한 적이 있다.#
키와 대비되게 자신이 대물이라고 주장한다(...). "난 키가 작아도 대물이고." 라고 직접 말하기까지 했지만 어머니가 말한 용호수의 어릴 적 일화나 본인의 주장을 제외하고는 실제로 증명하진 않았고 그나마 추론을 해봐도 대물은 아닐거란 게 중론이다.
블루필의 여자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이 경우 보통 나이가 어린 경우가 많아서 나이가 어리다는 묘사도 있다.
그러면서 미디어가 어떤 식으로 남성 프레임을 해체하고 있는지 구조적으로 해석했다.
이렇듯 현재로서 레필코의 이미지는 레드필 지식인은커녕, 그저 "용호수의 꼬붕"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며, 그의 부하 노릇을 자처하며 고인모독과 임산부 모욕이나 일삼는 비루한 이미지로 굳어졌으며, 각종 송사에도 휘말려 불리한 상황이 되었다.
Red Velvet have been lauded for breaking stereotypes among well known Woman teams in South Korea, who have a tendency to drop less than possibly "lovable and pure" or "attractive". In a country where by girl groups' fanbases are largely male, Taylor Glasby of Dazed electronic observed that almost all of Red Velvet's admirers are young women.[175][176][177] IZE Magazine named the group as one of the successful woman figures who aided change the "passive graphic" of South Korean women in 2017.
그는 심문에서 레드필, 블루필, 블랙필, 채드, 스테이시 등 레드필 용어를 이야기 하며 자신이 레드필을 먹고 진실을 깨우쳤다는 듯이 주장했다. *
따라서 실제로 일부수백처 같은 일이 일어나려면 사회체제의 부의 분배상황이 극단적인 대두 피라미드형 같은 비정상적인 상황이 more info 되어야 한다. 이러한 사회는 현대에는 존재할 수가 없으며 과거에 존재했더라도 그 유지 기간이 극히 짧았을 것이라 추측할 수 있다.
: 인간 사회의 여러 형태를 진화심리학에 근거해 풀이하여 설명한다. 관찰에 초점을 둔, 중립적인 학문적 성격이 강한 채널.
미들웨어는 운영 체제에서 제공되지 않는 서비스를 애플리케이션에 제공하는 커널과 애플리케이션 사이의 소프트웨어입니다.
따라서 보다 높은 물적 가치가 있는 남자가 되는 것이 레드필 알파로서의 목표가 된다. 페미나치들이 성적 대상화를 남자들을 비난하는 논조로 말하는 것과 다르게, 레드필 이론에서는 여성의 이러한 본능을 인정하고 극복하기 위해 노력한다.
지성인을 자처하는 것 치고는 토론 태도가 썩 좋지 못하며, 특히 자기가 불리하다 싶으면 상대의 말을 중간에 끊어버리고 자기 할 말만 하는 등 지성인과는 꽤나 거리가 있는 토론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 그와 자주 엮였던 흑자헬스는 용찬우와의 전화 통화 중 이럴 때마다 말을 끊지 말라고 경고를 날린 후, 처음부터 다시 했던 말을 반복하는 방식으로 대응해 제압한 적이 있다.
우리들의 궁극적인 목표는 우리들이 사랑하고, 존경하고, 매력을 느끼는 이성과의 오래 지속되는 관계이다.
여자에게 절대로 동정을 구하지 마라. 그녀의 동정은 그녀의 의지로 주어지는 것이지, 절대로 네가 구걸해서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Report this page